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유플러스우리회사패키지

패키지에서만 제공되는 더 큰 할인과 무료혜택

통신상품, 기업솔루션을 제 값 내고 이용하고 있다면
언택트 업무 환경에 맞는 시스템을 구성해야 한다면
무조건 우리회사패키지로 바꾸세요.

프리미엄 Wi-Fi

서비스 안내

트래픽관리를 통한
안정적인 속도
무선침입 방지시스템
비허용 신호 차단
관제센터
실시간 모니터링

서비스 요금

*3년약정, VAT별도
서비스 요금
구분 고급형 기본형A 기본형B
Wi-Fi 공유기 26,000원 10,000원 16,000원
PoE스위치 8포트 36,000원 21,000원 26,000원
24포트 79,000원 40,000원 51,000원
48포트 152,000원 65,000원 101,000원
보안장비 110,500원 50,000원 50,000원
  • * Wi-Fi 공유기 1대당 고객 단말 최대 250대 연결 가능
  • * Wi-Fi 공유기 수만큼 스위치 포트 필요, 보유기기 활용 가능
  • * 보안장비 최대 200대까지 동시 접속 가능, 보유기기 활용 가능

실제활용사례

ㅇㅇ교육학원
도입 전
학생들이 동영상을 볼 때 버퍼가 생기고 자주 끊기는 경우가 많았습니다.
도입 후
고화질 동영상 재생이 원활해지고, 사용자별 트래픽 제한 설정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대속도가 보장됩니다.
ㅇㅇ자산운용사
도입 전
저렴한 가격의 무선 AP로 구성한 사내 네트워크가 잦은 랜섬웨어 감염으로
보안이 매우 취약했습니다.
도입 후
실시간으로 랜섬웨어나 멀웨어 등의 악성코드를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었습니다.
ㅇㅇ게스트하우스
도입 전
객실 내 AP가 노후되어 고정도 잦았고 신호세기가 약하여 고객분들의 클레임이 끊이지 않았습니다.
도입 후
객실이나 로비에서도 와이파이가 끊김 없으니 고객분들의 이용 만족도가 향상 될 수 있었습니다.
근무시간관리

서비스 안내

근무시간
자동 관리
재택근무
지원
앱으로
현장 출퇴근 관리

서비스 요금

*3년약정, VAT별도
서비스 요금
구분 요금 사용기능
서비스형 기본 3400원 / 1인당 PC on/off, 출입보안시스템 연동, 선택근무 및 재택근무 지원 등 근무시간관리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상품
슬림 2,550원 / 1인당 PC on/off, 통계화면제공을 통해 근무시간관리의 핵심
기능만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상품
모바일 1,275원 / 1인당 GPS 기반 출퇴근, 모바일을 통한 결재, 대리출근 방지 등
현장직/외근직의 근태를 관리할 수 있는 상품
구축 협의 사내 인사시스템 및 그룹웨어와 연동하여 이용할 수
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이용 하는 상품

실제활용사례

ㅇㅇ회계법인
도입 전
다양한 근무형태에 따라 직원들의 근무 데이터 집계부터 실시간 조회가 불가했습니다.
도입 후
근무형태에 맞는 설정이 가능하고 모든 근무 관련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집계되니 현황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어 좋습니다.
ㅇㅇ감정평가법인
도입 전
출퇴근 데이터가 정확한지 검증이 어렵습니다. 향후 근무관리실사 시 관련데이터를 어떻게 준비해야할지...
도입 후
PC를통해서 모든 데이터가 기록 되니, 언제든지 필요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ㅇㅇ변호사사무실
도입 전
PC를통해서 모든 데이터가 기록 되니, 언제든지 필요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도입 후
PC에 설치된 에이전트가 업무의 시작 에서 종료까지 알려주고, 중간에 자리 비우는 시간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그룹웨어

서비스 안내

업무 필수기능
즉시 이용
언택트
업무환경 제공
강력한 보안 및
안정성

서비스 요금

*3년약정, VAT별도
서비스 요금
구분 요금 사용기능
기본형 5,100원 / 1인당 메일, 메신저, 쪽지, 게시판, 전자결재, 일정관리, 웹디스크, 주소록, 근태관리, 업무관리, 프로젝트 관리, 공용설비예약, 설문조사, 대시보드
메일형 1,700원 / 1인당 메일, 메신저, 쪽지, 게시판, 일정관리, 웹디스크, 주소록, 대시보드
전자결재형 2,550원 / 1인당 전자결재, 메신저, 쪽지, 게시판, 일정관리, 웹디스크, 주소록, 근태관리, 업무관리, 공용설비예약, 대시보드
메신저형 5,000원 / 10인당 메신저, 쪽지, 게시판, 일정관리, 주소록, 대시보드
계정수별 추가할인 50인~99인 : 5% / 100인~199인 : 10% / 200인이상 : 15%

실제활용사례

ㅇㅇ정보통신
도입 전
개인메신저는 개인영역과 회사업무 영역구분이 안되었고, 보안도 문제가 많았습니다.
도입 후
부서간의 소통이 빨라졌고, 업무처리의 협업관리가 가능해졌습니다. 메신저도 무료로 제공되고 인원추가도 가능하여 편리합니다.
ㅇㅇ건축사사무소
도입 전
주 52시간 관리가 필요했고, 근태 정보가 보안업체와 연동이 안되어 별도 구축이 필요했지만 구축형은 비용 부담이 컸습니다.
도입 후
캡스와 근태정보, 전자결재가 서로 연동 되어 별도 처리할 업무가 없어졌습니다.
ㅇㅇ쇼핑몰
도입 전
퇴사가 빈번한데, 기존 메일데이터를 삭제하고 퇴사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.
도입 후
퇴사 인원이 메일을 삭제하고 퇴사 하더라도 팀별 대표메일을 사용하면 팀내 수신메일이 공유되기 때문에 인수인계가 수월해졌습니다.

서비스 요금

*3년약정, VAT별도
서비스 요금
구분 요금 패키지 결합 시
오피스넷(유동IP) 1G 40,000원 40,000원
인터넷전화 자유통화4 6,000원 5,000원
그룹웨어 기본형 5,100원 4,080원
웹팩스 웹형수신번호 5,100원 4,080원
근무시간관리 기본형 3,400원 2,720원
기가와이파이(1G) 12,000원 무료
전자문서(50건) 10,000원 무료
웹하드(2G) 10,000원 무료
40% 할인
TOP

온라인 무료상담